26
EDM, Hip-hop씬 대세 래퍼 지뉴(Z.NU)와 감성 R&B보컬 필굿(Feel Good)이 뭉쳤다. 신곡 ‘랑데뷰(Prod by DK$HINE)’를 통해서다.
지뉴와 필굿은 2월 1일 신곡 ‘랑데뷰’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들은 신곡 발표에 앞서 지뉴 버전 티저, 필굿 버전 티저, 본편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3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In&Choo Film’ 팀에서 메가폰을 잡아, 국내를 넘어 해외 로케이션까지 강행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특수 영상 기법을 통해 ‘랑데뷰(Rendezvous)’의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지뉴는 지난 해 8월 ‘Jager’ 싱글 음반 발매 후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게 됐다. ‘랑데뷰(Rendezvous)’는 유명 히트작곡가 디케이 샤인(DK$HINE)이 작곡 및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지뉴와 필굿이 작사에 나섰다. 언젠가 마주할 약속(밀회)이란 사전적 의미를 모티브로 반드시 가고 싶은 이상향을 열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와 필굿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랑데뷰(Rendezvous)’는 2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