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모델인 빅뱅 지드래곤의 썸머 컬렉션 화보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그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쿨한 컬러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으며 밝고 경쾌한 룩에 어울리는 귀여운 브이 포즈로 또 한번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컨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이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세 번째 협업 라인으로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출시됐다.
또한 이번 썸머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지드래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2017년 에잇세컨즈의 #my8seconds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my8seconds” 곧, “나의 지금”을 공유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현재를 즐기는 지드래곤의 일상을 유니크한 영상으로 풀어내 그만의 #my8seconds를 보여준다.
더불어 오는 5월 1일 에잇세컨즈 명동본점에서 #my8seco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드래곤 썸머 컬렉션 소개 및 그와의 스페셜 팬미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