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그룹 씨엔블루가 시크남 매력을 발산했다.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이 씨엔블루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씨엔블루는 유니크한 의상과 선글라스로 남성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우선 씨엔블루 맴버 정용화와 이정신은 블랙 레더 재킷과 티셔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두 사람은 트렌디한 메탈 선글라스와 틴트 렌즈 선글라스를 선택해 시크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맴버 이종현, 강민혁은 블랙 라이더 재킷과 어울리는 투 브릿지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어필했다. 이날 그들은 개성 만점 스타일과 다양한 포즈로 비비엠(bibiem) 화보를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비비엠 관계자는 “씨엔블루와 협업으로 진행한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트렌디한 선글라스를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선글라스 스타일이 고민인 이들은 씨엔블루의 선글라스 화보를 참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엠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쇼룸과 비비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5일부터 소진시까지 씨엔블루 컬래버레이션 아이웨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씨엔블루 친필 사인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