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속 비타민, 상큼 돋는 최윤소를 아시나요?
김소연의 동생 역으로 출연 중인 최윤소, 기자인 저도 라이징 스타급으로 최윤소를 알고는 있었는데 이번에 래쉬가드 화보 촬영 때문에 직접 만나니, 이건 실물이 거의 여신급!
약속 시간보다 십분 먼저 와서 대기하고, 생얼에도 완전 피부 좋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태프를 대하는 그녀의 프로정신에 일단 반했고요, 몸매가 예술이에요…
스크롤에 2박3일 걸릴 정도로 기럭지가…엄청 시원시원하네요…서양 체형처럼 가슴도 글래머에 마른 몸매가 아닌 적당히 근육 있고 균형 있는 몸매가 더더욱 섹시해보였어요…손담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그보다 더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하니…
참 최윤소…당신이 윈!
암튼 늘 우리 화보를 함께 해주시는 진동희 진끌로에 원장님….화보 현장까지 출장 오셔서 꼼꼼하게 최윤소씨의 미모를 업그레이드시켜 주고 있으신…아름다운 모습
래쉬가드는 아무래도 노출이 살짝 있다보니 긴장이 되겠지만 그래도 환히 웃어주는 착하고 센스 있는 최윤소!! 사랑한다…이기오 피가로코리아 편집장님 뒤에서 윤소씨 바라보는 그윽 눈빛..^^
고준희 래쉬가드, 유리 비비안 래쉬가드로 유명한 브랜드죠! 배럴….신상품 모조리 탐납니다. 한두개 협찬해주시면 안되나요? ㅋㅋㅋ 차마 말은 하지 못했어요…
요가복도 있는데 무척 예뻤어요. 운동과 거리가 먼 나…언제쯤 윤소씨처럼 이런 멋진 포즈를 잡아볼까나…암튼 열일하는 윤소씨와 다음에도 멋진 화보로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