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신곡 ‘스무디(Smoothie)’ 퍼포먼스에 여유와 스웨그를 가득 담았다.
1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드림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스무디’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매력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나를 향한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스무디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신곡 ‘스무디’의 안무는 곡 제목처럼 스무디를 갈아 마시는 듯한 직관적인 표현한 안무가 포인트다. 곡의 그루비한 무드와 역동적인 칼군무 속에 힙합 스웨그가 녹아 있어 NCT드림의 한층 여유로운 바이브가 느껴진다.
NCT 드림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는 타이틀 곡 ‘스무디’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인해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NCT드림의 첫 번째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이들이 탈출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드림 이스케이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아이돌 유니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