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슈퍼사운드 페스티벌’에서 퍼포먼스 부문 대상 수상

by Idol Univ

[*] 프로미스나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1.20.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8일 태국 방콕 임팩트아레나 챌린저홀3에서 개최된 ‘슈퍼사운드 페스티벌’에서 ‘올해의 여자 그룹 퍼포머 부문 대상(Best Girl Group Performers of The Year)’을 수상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참 감사한 일들이 많은 것 같다. 무엇보다 언제나 저희의 가장 큰 힘이 돼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해준 플로버(공식 팬덤명)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전한다”라며 “멤버들과 이 앨범을 만들며 행복했던 마음들을 오늘 주신 상과 함께 가슴 속 깊이 새겨 프로미스나인의 멋진 내일을 위해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열띤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이들은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 ‘위 고(WE GO)’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 등 당당하면서 청량함 넘치는 매력을 오가며 현장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슈퍼사운드 페스티벌’은 한국과 태국의 수교 65주년을 기념해 열린 행사다. 18~19일 양일간 열려 올 한해 한류 문화를 이끌어온 K팝 스타들을 ‘슈퍼사운드(SUPERSOUND)’ 아티스트로 선정하는 시상식과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콘서트를 겸해 진행된다. 태국 및 아시아 6개국 이상이 참여한 조직위원회의 투표로 선정된 각 부문 아티스트들에게 방콕시가 특별 시상했다. ‘슈퍼사운드 페스티벌’은 12월 중 SBS에서 방영 예정이다.

◎아이돌 유니버스 for3647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