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월드투어 마카오 공연을 성료했다.
16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지난 13~14일 중국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아이 엠 프리티'(I am FREE-TY)를 진행했다. 당초 14일에만 공연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3일 공연이 추가됐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양일간 2만1000여 명의 관객을 운집시켰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대표곡 ‘덤디덤디'(DUMDi DUMDi)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이들은 ‘라타타'(LATATA), ‘알러지'(Allergy), ‘어오'(Uh-Oh) 등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특히 (여자)아이돌 미니 6집 ‘아이 필'(I feel)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팬들은 떼창으로 공연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개인 무대에 이어 ‘싫다고 말해’, ‘올 나이트'(All Night), ‘마이 배그'(MY BAG) 등 수록곡 무대가 펼쳐졌다. 메가 히트곡 ‘톰보이'(TOMBOY)와 ‘누드'(Nxde) 무대도 이어졌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4개월여 간의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아이돌 유니버스 m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