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 – 시즌 1 인기를 잇고 있는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여성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가 전국 투어를 돈다.
13일 엠넷에 따르면, ‘스우파2’는 오는 12월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막을 올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를 펼친다.
같은 달 9일 부산, 16일 대구, 23일 인천, 25일 수원, 30일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 무대에 오른다.
‘스우파2’에 출연한 글로벌 여덟 크루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가 모두 함께한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스우파2’를 통해 사랑을 받았던 무대들이 공개된다. ‘스우파2’ 공연 관계자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들도 다채롭게 준비한다. 댄서들이 직접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스우파2’ 전국 투어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우파2’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우파2’는 중반을 넘기며 더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츠바킬, 딥앤댑 두 팀이 중도 탈락했다.
◎아이돌 유니버스 realpape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