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 그룹 ‘하이키(H1-KEY)’가 한가위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 GLG 제공) 2023.09.29.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지안 에디터 = 그룹 ‘하이키(H1-KEY)’가 한가위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GLG에 따르면, 하이키는 29일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추석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네 멤버들은 서로 다른 매력의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이키는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을 마이키(팬덤 명)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잠시 고민, 걱정은 내려놓고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남은 한 해도 추석 보름달처럼 맑고 아름답게 빛나기를 하이키가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하이키랑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따뜻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서울 드리밍’으로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했다. 음반 부문에서 전작 대비 10배 이상 증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 음반 판매량) 약 7만4000장을 기록했다. 지난 5일 SBS M ‘더쇼’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도 수상했다.
◎아이돌 유니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