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인도네시아 시상식 초청…K팝 아티스트 유일

by Idol Univ

[*]정지연 에디터 =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인도네시아 시상식 ‘인도네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2023(Indonesian Television Awards 2023, 이하 ITA 2023)’에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5일(현지 시간) 라이즈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RCTI+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ITA 2023’에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초청됐다.

‘ITA’는 인도네시아 최대 미디어 그룹 MNC의 RCTI 방송국이 매년 개최하는 연예·방송 시상식이다. 이날 라이즈는 시상식을 상징하는 컬러인 노란색과 검정색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등장했다. ‘가장 유명한 텔레비전 아티스트’ 부문 시상자로 나선 뒤 축하 무대로 ‘겟 어 기타(Get A Guitar)’와 ‘메모리즈(Memories)’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시상식에 앞서 지난 24일 라이즈는 파크 하얏트 자카르타 컨퍼런스홀에서 MNC 그룹이 주최한 미디어 데이를 통해 현지 취재진과 첫 공식 인터뷰를 진행했다. 라이즈는 인도네시아어로 취재진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인도네시아 방문 및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 2023’ 자카르타 공연 소감, 앞으로의 활동 계획·목표 등을 밝혔다.

한편 라이즈는 지난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했다.
◎아이돌 유니버스 fuddl530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