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스트레이키즈 리노-현진-승민 교통사고 당해"

by Idol Univ



ⓒ SBS & SBS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track pixel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스트레이키즈

그룹 스트레이키즈 리노, 현민, 승민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키즈 공식 채널을 통해 밝힌 바에 따르면 전날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스트레이 키즈 멤버 리노·현진·승민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소속사는 “사고 직후 리노·현진·승민은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진행했다. 멤버 및 동승한 직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나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어 당분간 보존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이에 따라 스트레이키즈 스케줄도 변동이 불가피해졌다.

소속사는 “이에 따라 예정돼 있던 밀란 패션 위크·승민 생일 유튜브 라이브 스케줄은 취소됐으며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 경우 방찬·창빈·한이 참석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들에게 염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키즈는 일본 나고야에서 첫 돔 투어를 펼쳤으며, 10월 28~29일 도쿄돔까지 일본 4개 도시 8회 공연을 전개한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SBS 뉴스 원문 기사 보기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Source link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