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그만…’ 득남불 거절한 영국 친구들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3.03.15.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에디터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의 부산 여행기가 이어진다.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팀과 영국 친구들의 해동용궁사 탐방기가 공개된다.

해동용궁사에 입성한 친구들은 바다까지 이어지는 길을 걷던 중 ‘득남불’을 발견한다. 팀은 친구들에게 득남불의 배를 문지르면 아들을 낳는다는 전설을 알려준다. 팀은 실제로 본인도 득남불을 만지고 아들을 낳았다며 전설에 힘을 싣는다.

팀은 친구들에게 아들을 더 낳고 싶으면 동상의 배를 만져보라 권유한다. 세 친구 모두 싫은 내색을 비추며 득남불 만지기를 거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친구들은 해동용궁사에서 참배하며 득남 대신 다른 소원들을 빌었다는 전언이다.

이후 친구들이 부산에 오면 꼭 함께 먹고 싶었던 음식으로 언양불고기를 선택한 팀은 친구들을 이끌고 식당으로 향한다. 영국 친구들의 무아지경 ‘먹방’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국 아빠들의 현실적인 리액션을 볼 수 있는 해동용궁사 탐방기는 16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myb@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