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케이팝계의 무한도전’…’고잉 세븐틴’ 재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고잉 세븐틴’. 2023.03.02. (사진=빅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에디터 = 그룹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이 돌아왔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지난 1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65번 째 에피소드 ‘고잉 컴퍼니 야유회’를 게재했다.

버스를 타고 야유회 장소에 도착한 세븐틴은 바로 보물찾기에 돌입했다. 멤버들은 각자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나섰고, 서로를 의심하며 속고 속이는 보물찾기를 이어가 색다른 재미를 유발했다.

보물찾기 종료를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보물 속에는 모두 ‘꽝’이 적힌 쪽지가 들어 있었다. “다 꽝인 것 같다”, “‘고잉 세븐틴’에 놀아나고 있는 것 같다”는 의심 속에 보물찾기가 종료돼 궁금증을 더했다.

다음 에피소드 예고편 이후 쿠키영상을 통해 멤버 정한이 찾은 보물 속 쪽지에는 마피아 게임의 직업 중 하나인 ‘의사’가 적혀 있던 것이 밝혀졌고 특히 쪽지에는 ‘돈’t Lie’도 적혀 있어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돈’t Lie’는 마피아 게임과 보물찾기를 결합했던 ‘고잉 세븐틴’의 레전드 에피소드 중 하나로 꼽힌다.

한편 ‘고잉 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21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myb@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