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티스탁 게임’ 영상 캡처. 2022.10.04. (사진= Mne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배우 이상엽이 첫 단독 MC로 나선 ‘아티스탁 게임’에서 안정적인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케이블 음악채널 Mnet ‘아티스탁 게임’에서 이상엽은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메인 진행자이자 ‘프로트맨’으로 변신, 시청자와 플레이어 사이에서 역할 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의 새로운 개념으로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 받아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으로, 여타 서바이벌에서 보지 못한 양방향 소통 기반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날 이상엽은 경연의 기본 룰부터 프로그램의 콘셉트 및 유저 대표단을 소개하며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중저음의 보이스와 정확한 발음으로 몰입도 상승을 도왔다.
특히 이상엽의 풍부한 리액션이 눈길을 끌었다. 흥을 참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몸을 들썩거리는 등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MC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상엽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예능물 ‘식스센스’ 시즌 2와 3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Mnet ‘아티스탁 게임’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