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2022’ MC들 성향 테스트…허영지, 의왼데?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마녀사냥’ 영상 캡처 . 2022.09.16. (사진= 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마녀사냥 2022’가 이번에는 판타지와 페티시를 다룬다.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에 방송인 주우재와 허영지가 출연해 MC들과 ‘섹스 센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1화를 화려하게 열어주며 신동엽을 잇는 ‘차기 매운맛 토크 레전드’ 자리를 예약한 주우재와 그동안 우리가 미처 몰랐던 ‘걸크러시 본능’을 뽐낼 허영지의 솔직하고 대담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associate_pic

[*] ‘마녀사냥’ 영상 캡처 . 2022.09.16. (사진= 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은 기분을 좋게 하는 향기 이야기가 나오며 모두가 공감했다. 진한 향수를 싫어하고 사람한테 나는 살냄새를 좋아한다는 허영지. 코드 쿤스트 역시 “향수를 좋아하진 않은데 향수와 체취가 섞였을 때”라고 취향을 이야기했다. MC들과 게스트들은 향수와 체취과 만들어낸 하모니에 격한 공감을 보냈다.

주우재는 “그래서 누군가를 만나다가 헤어져야 할 때 제일 힘든 부분이 향수와 체취가 섞인 치명타, 그걸 잃을 수가 없어서”라고 추억을 상기시키는 향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공감할 향기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사람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판타지와 페티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재출연 한 주우재의 더할 나위 없는 활약이 펼쳐진다. 또한 재미로 보는 성향 테스트 결과 MC들과 게스트들이 각기 다른 성향으로 나오며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