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세계’ 제1라운드 포문…최종 승자는?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두 번째 세계’ 2회. 2022.09.06. (사진=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장인영 인턴 에디터 = ‘두 번째 세계’가 본선 제1라운드의 문을 연다.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두 번째 세계’ 2회에서는 원더걸스 출신 유빈부터 AOA 출신 신지민,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빌리 문수아, 클라씨 김선유까지 걸그룹 래퍼 8인의 보컬 전쟁이 전파를 탄다.

앞서 8명의 아티스트들은 본격적인 경연을 앞두고 ‘본업 모먼트’ 프리퀄 무대와 목소리만 들을 수 있는 ‘블라인드’ 영상 등으로 서로의 기량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8명의 아티스트들은 “그 누구보다 노래 잘할 거다. 무조건 이겨야 한다”며 제1라운드 경연에 뛰어든 각오를 전했다. 

무대를 읽어주는 보이스 리더(Voice Reader) 5인방(김범수, 정엽, 정은지, 서은광, 김민석)은 “소름 돋았다”, “충격이다”, “(점수를 준다는 게) 저희한테 잔인한 것 같다”는 반응과 함께 시종일관 놀란 얼굴을 했다.

제작진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무대가 펼쳐진다. 그 과정에서 래퍼라는 이름에 덧씌워졌던 편견이 깨지는 희열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young62@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