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명가수전’ 티저 캡처. 2022.03.08. (사진 = JTBC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파란 마녀’ 신유미가 유희열이 아닌 규현을 택했다.
4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 톱 6가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2’ 톱6의 주인공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 그리고 2MC 유희열, 규현이 유명곡 주인공들을 직접 만나 리메이크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톱 6의 새로운 여정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유명가수전’ 제작진은 첫 번째 연작 티저 영상을 8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싱어게인2’ 결승전 무대를갓 마친 톱 6가 ‘희열 팀’과 ‘규현 팀’ 중 함께하길 원하는 팀을 택하는 모습이 담겼다. 각 팀을 이끌어 나갈 유희열과 규현은 6:0 완승으로 톱 6를 독차지하는 상상을 펼쳤다.
두 심사위원이 설레발을 치며 기대감에 부푼 가운데 제일 먼저 모습을 드러낸 ‘파란 마녀’ 신유미는 고심 끝에 동갑내기 규현을 선택한다. 규현이 기쁨의 탄성을 내지르고 유희열을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규현은 “유희열과 신유미는 세대가 다르다. 유희열이 빨리 결혼했으면 신유미는 딸 뻘이다”라는 팩트를 날려 유희열을 다시 한번 좌절하게 했다.
이어서 등장한 이주혁에 유희열은 “‘싱어게인2’ 준결승에서 내가 알려준 팁이 결정적이지 않았나”라며 어필에 나선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