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군, 한영. 2022.02.28. (사진 = 한영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최근 열애 소식이 알려진 ‘8세 차 연상연하 커플’인 가수 박군(36)과 배우 한영(44)이 결혼한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박군과 한영이 오는 4월 말 웨딩마치를 울린다. 비공개 스몰웨딩 형태로 치러진다. 양 측 역시 이날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확인했다.
같은 날 두 사람도 각각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려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다.
박군은 “혼자 외롭고 쓸쓸하지 않게 좋은 사람 만나 좋은 가정 꾸리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가족님(팬덤 이름)들의 말씀들을 항상 마음에 담고 있었다”고 전했다.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 가지 안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주던 한영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영도 “우리는 사실 결혼 소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며칠 전 생각지도 못한 열애 기사가 나가게 됐고, 기사가 나간 날 바로 말씀드리고 글을 올리고 싶었으나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 있었던지라 바로 말씀드리지 못하고 시간이 조금 걸린 점 이해바란다”고 설명했다.
또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됐고, 이제 가족이 돼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부연했다.
두 사람의 결혼 성사 뒷이야기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작년 SBS FiL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함께 활약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교제 사실은 약 1주일 전에 알려졌다.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다. S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특전사 출신 가수로 이름을 알렸다. 채널A ‘강철부대’,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다. 2005년 트로트 그룹 LPG 멤버로 데뷔했다. 2010년부터 연기 활동을 중심으로 방송계에서 활동해왔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