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우빈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 공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 . 2022.03.07. (사진 = tvN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실제 연인인 신민아·김우빈을 비롯해 남다른 스케일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메인 포스터가 8일 공개됐다.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를 써온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 역대급 배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박지환, 최영준, 배현성, 노윤서, 아역 배우 기소유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14명 주인공들의 삶을 향한 따뜻한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봄 햇살처럼 환한 미소를 머금은 14명 주인공들이 다 같이 외치는 “살아있는 모두 행복하라!”라는 카피는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드라마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associate_pic

[*]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 . 2022.03.07. (사진 = tvN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14명 배우들이 함께 모여 촬영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극의 배경이 되는 제주에 모인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완료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삶의 주인공인 우리가 다 함께 만들어가는 모두의 이야기. 특별한 옴니버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첫 방송은 4월9일 오후 9시10분.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