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떠난 소주 회사 사장 박재범, 신곡발매 ‘가나다라’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박재범. 2022.03.03.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새 엔터테인먼트사 ‘모어 비전(MORE VISION)’을 설립한 힙합가수 박재범이 신곡을 발매한다.

5일 모어비전에 따르면 박재범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가나다라(GANADARA)’를 공개한다. 모어비전을 설립하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앞서 박재범은 자신이 차린 에이오엠지(AOMG)와 하이어 뮤직(H1GHR MUSIC) 대표직을 올해 초 사임했다. 이후 모어비전을 최근 론칭했다. 새로운 회사에서 어떤 색깔의 음악을 선보일 지 업계의 관심이 크다.

2008년 2세대 아이돌 그룹 ‘2PM’ 멤버로 데뷔한 박재범은 다양한 작업물과 피처링 활동,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상’과 ‘최우수 알앤비&솔 음반상’ 수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3회 수상, 각종 인기 예능 및 국내외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멘토로 출연하며 영향력을 자랑해왔다.

또한 아시아인 최초로 미국 힙합 거물 제이지(JAY-Z)의 레이블 ‘락 네이션(Roc Nation)’과 전속 계약을 맺기도 했다.

이와 함께 최근엔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도 론칭했다. 초도 물량 2만병이 일주일 만에 모두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