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불후’ MC 합류 후 첫 무대…’신사와아가씨’ 특집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불후의 명곡’. 2022.03.04.(사진=KBS ‘불후의 명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가수 이찬원이 KBS 2TV ‘불후의 명곡’ MC 합류 후 첫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5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45회는 ‘신사와 아가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임예진, 문희경, 이종원, 이일화, 박하나, 양병열, 김이경, 유준서, 서우진 등 ‘신사와 아가씨’ 주역들이 출연한다.

특히 이찬원은 MC 합류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지난 2021년 발매한 ‘그댈 만나러 갑니다’ 무대를 공개한다. 그 외에도 ‘삼백초’를 선곡해 팬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신사와 아가씨’ 출연진들의 다채로운 무대도 만날 수 있다. 극 중 역할 조사라의 심경을 대변한 무대를 준비한 박하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선곡한 임예진, 사랑스런 듀엣 무대를 펼칠 양병열과 김이경 등 숨은 노래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극중 지현우의 아들역을 맡은 유준서와 서우진이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유준서는 ‘위너’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를 선곡해 귀여운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예고영상에는 드레스를 입고 열창하는 ‘신스틸러’ 문희경의 모습도 담겼다. 문희경은 1987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연예계의 숨은 노래 고수다. 소름을 돋게하는 무대를 연다고 예고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