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시아버지에 ‘써클 하우스’ 시청금지 요청…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써클 하우스’ 방송 캡처. 2022.03.03. (사진 =  SBS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배우 한가인이 시아버지 연규진에게 자신이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써클 하우스’ 시청 금지를 호소했다.

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SBS ‘써클 하우스’는 ‘선 넘는 젊은 꼰대 VS 선 긋는 요즘 MZ’ 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앞서 지난 첫 방송에서 한가인은 본명 ‘김현주’로 활동한다고 할 만큼 진정성 있는 토크로 출연자들을 위로하며 ‘MZ 며느리’로서 한 번 더 본캐를 내려 놓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가인은 방송 최초로 ‘한가인 코스프레’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고백한다. 급기야 오늘만큼은 털어놓고 싶다며 시아버지 연규진에게 영상편지를 자청했다.

associate_pic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리뷰.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제공).2021.11.04.


한가인은 “아무것도 못 하는 며느리를 너무 예뻐해 주시고 딸처럼 생각해주신다. 하지만 이 방송만큼은 오늘까지만 보시고 앞으로 안 보셨으면…”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긴다.

지켜보던 이승기는 “방송 사상 최초의 시청 금지 요청”이라며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가운데 한가인이 시아버지 연규진에게 방송 시청 금지를 요청한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