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누가 왕이 될 상인가’ 미니 4집 예판 시작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그룹 킹덤. 2022.03.02.(사진=GF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그룹 킹덤이 근엄한 한복 자태를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킹덤의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의 단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킹덤은 ‘기억’으로 명명된 곤룡포를 입고 일곱 왕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번 앨범의 주인공 단은 왕좌에 올라 근엄한 분위기를 풍겼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눈이 쌓인 기와지붕을 배경으로 ‘영광’을 나타내는 알록달록한 색의 한복 착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갓, 검, 부채 등의 소품을 더하며 한국적인 멋을 강조했다.

associate_pic

[*] 그룹 킹덤. 2022.03.02.(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킹덤은 ‘7개의 왕국에서 온 7명의 왕들’이란 팀명처럼 멤버 자체가 곧 킹덤의 세계관이다. 또한 남자 그룹 중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7위에 진입했고 ‘2021 AAA(Asia Artists Awards)’에서 가수부문 포커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킹덤의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은 2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