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 분노’ 우크라 모델 올레나, 기부 호소…”전쟁지원이 께름칙하면”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올레나 2021.02.26.(사진=올레나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전재경 에디터 =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겸 방송인 올레나가 한국 팬들에게 도움을 호소했다.

올레나는 지난달 28일 인스타그램에 “여기로 보내면 우크라이나 정부에 단번에 기부하실 수 있다”며 “전쟁에 직접 지원하는 게 개인 윤리관상 께름칙하면 적십자를 추천드립니다”라며 우크라이나 중앙은행 계좌가 담긴 사진을 올렸다.

앞서 올레나는 같은 달 26일 인스타그램에 “한국 뉴스가 이렇게 말도 안 되는 영상을 만드는 게 부끄럽지도 않나”라며 “곧 대통령 선거가 다가오는 건 알겠는데 다른 나라에 대한 여론몰이를 이런 식으로 하는 건 진짜 아닌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엠빅뉴스’ 영상을 캡처해 올렸다.

MBC 공식 유튜브 채널 ‘엠빅뉴스’는 지난 25일 ‘우크라이나 대통령…위기의 리더십’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면서 개그맨 출신인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을 두고 ‘아마추어 같은 정치 행보’라고 비판한 바 있다.

associate_pic

[*] 올레나 기부 호소. 2022.03.01.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올레나는 KBS1 ‘이웃집 찰스’, MBC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등에 출연했다.

한편 러시아는 지난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for364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