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구석1열:확장판 모니카 아이키.2022.02.24. (사진=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턴 에디터 = 대세 댄서 아이키가 “찢었다”고 평가한 영화가 등장한다.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에서 댄스 영화 시리즈의 1탄 ‘스텝 업’과 연애 버라이어티 ‘템테이션 아일랜드’를 소개한다.
이날 모니카와 아이키가 등장해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미션을 준비할 당시 영감을 받았던 작품부터 각자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인생작까지 공개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전한다.
특히 두 사람은 ‘스텝 업’ 속 명장면을 비롯해 발레와 힙합의 차이점과 공통점 등을 설명하고 현역 댄서다운 날카로운 시선으로 영화를 낱낱이 분석해 재미를 더한다. 아이키는 한 장면을 가리키며 “찢었다”고 표현하는데 해당 장면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모니카와 아이키가 ‘방구석’에서 즉석 댄스 배틀을 벌여 이를 감상한 변영주 감독이 “송구스럽다”는 평을 남겨 호기심을 더한다.
이날 아이키는 “유세윤과 커플댄스를 추고 싶다”며 “특별한 끼가 있는 섹시한 분”이라는 칭찬을 하고 자신감을 얻은 유세윤이 상상을 초월하는 독특한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한다.
한편,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은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제20대 대통령선거 제2차 후보자토론회’ 이후인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