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은이·이선희 2022.02.23. (사진= KBS 2TV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지난 30년간 웃음으로 사람들을 위로해온 송은이가 한 번쯤 멈춰간다.
24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KBS 2TV 감성 여행 ‘한 번쯤 멈출 수밖에’에서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강화도로 떠난 이선희, 이금희, 송은이의 특별한 힐링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송은이만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옛날식 다방에서 조우했다. 대한민국 자타공인 ‘도플갱어’ 이선희와 송은이의 만남에, 송은이는 “덕 좀 봤습니다”라며 이선희에 심심한 감사 인사를 전한다.
[*] 송은이·이선희·이금희 2022.02.23. (사진= KBS 2TV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모창의 달인이자 만능캐 예능 선배인 송은이를 평소 롤 모델로 삼아온 예능 병아리 이금희는 “오늘 사부로 모시겠습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는 후문이다.
신나게 웃고 떠든 이들은 제대로 쉬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고요히 사색하는 특별한 공간을 찾았다. 그러나 송은이는 연신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실 나는 멍때리는 게 뭔지 잘 모르겠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선희와 이금희는 “웃음으로 위로를 주는 송은이에게 우리는 한 번쯤 멈추는 여행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온전히 마음을 내려놓고 쉴 수 있는 공간을 선물했다.
[*] 송은이·이선희·이금희 2022.02.23. (사진= KBS 2TV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감성 여행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길들 위로 떠나는, 한 박자 느린 슬로 기행 다큐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