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현승 화보 사진 . 2022.02.22. (사진= 싱글즈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넷플릭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에서 주목 받은 댄서 차현승이 뒷이야기를 전했다.
차현승은 22일 공개된 싱글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진행한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솔로지옥’ 출연한 계기와 댄서로서의 각오 등을 밝혔다.
차현승은 ‘솔로지옥’에 뒤늦게 합류했음에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차현승은 “낯가림이 있는 편이기도 하고, 이성을 만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출연 제의에 고민이 깊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어떤 인연이 생길지도 모르니 나가보라는 가수 선미와 비투비 창섭의 권유로 출연을 결심했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 차현승 화보 사진 . 2022.02.22. (사진= 싱글즈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덕분에 아이돌 제의도 받아봤다는 그는 “관객들의 호응을 들으면 아드레날린이 분비된다 그럴 때마다 춤추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 길은 댄서가 맞다”는 소신도 전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가수 선미의 댄서로도 유명한 그는 “노력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늘 발전하는 댄서라고 인식될 때가지 열심히 달릴 예정이다”라며 의지를 보였다.
끝으로 “‘댄싱9’, ‘썸바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 댄스 프로그램에서 춤을 추는 사람들을 멋있게 표현해 준 분들 덕분에 댄서들도 주목받는 시대가 온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