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 엘르 인터뷰 유튜브. 2022.02.21. (사진=엘르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턴 에디터 = 서른 네 살의 배우 이종석이 인터뷰를 통해 결혼에 대한 조급한 마음을 전했다.
18일 매거진 ‘엘르(ELLE)’는 유튜브 채널에 팬이 묻고 이종석이 답하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래 쉴 수 있다면 뭘 하고 싶은가에 대한 질문에 그는 “신랑수업”이라고 답하면서 “예전에 20대 인터뷰를 보면 젊어서 예쁠 때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인터뷰를 했는데 이제는 결혼이 이상하지 않을 나이다. 미리 신랑수업을 해보고 싶다”고 했다.
또 “가족에 대한 판타지가 있다. 수업을 받게 되면 요리나 미래의 아내를 위한 마사지를 배워서 단란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신이 딱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한다면 이란 질문에 “미래의 배우자를 점지해주길 바란다. 나이가 드니까 이상형에 대한 기준들이 명확해졌다”며 “이상형은 현명하고 단단하고 존경할수 있으면서 귀여운 사람”이라 밝혔다.
20대와 30대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는 “체력의 차이다. 종합 비타민을 한 개만 먹어도 확실히 다르다. 건강식품을 열심히 먹는 중”이라 귀띔했다. “30대의 이종석은 여유가 생겼다. 20대에는 조급하고 갈망하는 것들이 많았다면 30대에는 주변을 돌아볼 줄 알고 기력이 없어졌다”고 답했다.
한편, 이종석은 드라마 ‘빅마우스’로 복귀할 예정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