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
[*]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민호. 2022.02.18.(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91즈’ 키와 민호가 생일 선물을 사이에 두고 티격태격한다.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와 민호의 생일 선물 공방전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와 민호가 생일 선물을 두고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당장이라도 주머니를 탈탈 털 기세인 키와 “김기범이 날 힘들게 해”라며 선물 공세를 거부하는 민호의 상반된 모습이 포착되었다.
앞서 키와 민호는 숙취를 함께 이겨냈지만 민호는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이어 민호는 키의 옷장에서 발견한 샤이니의 역사가 담긴 무대의상들과 함께 패션쇼를 벌였다.
이후 두 사람은 혼수 쇼핑의 메카, 가전제품 매장을 찾아 외출하며 잠깐의 평화를 누리는 듯 보였다.
민호는 키가 고르는 선물마다 연속 ‘거절’ 공격을 펼치는가 하면 급기야 초고가 제품에 냅다 누워 버려 “이거 사주면 너 나한테 장가 와야 돼”라는 키의 달콤 살벌한 경고를 불러일으킨다.
이어 두 사람은 마주앉았고 키는 민호의 ‘이것’ 폭격 앞에 결국 “나는 사람이 아니다”를 외치며 숙취가 가시기도 전에 소주를 들이켰다고 전해진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