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
[*] MSG워너비 8인 완전체 2022.02.18. (사진= MSG워너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프로젝트 보컬 그룹 ‘MSG워너비’ 완전체가 엠.오.엠(M.O.M)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다시 뭉친다.
18일 엠에스지워너비 엠.오.엠 측은 “엠.오.엠의 새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뮤직비디오에 엠.오.엠 멤버 4인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과 더불어 정상동기 멤버 4인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이상이가 함께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엠에스지워너비 엠.오.엠과 정상동기는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도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왔다.
신곡 컴백을 앞둔 엠.오.엠을 위해 정상동기 멤버들은 흔쾌히 뮤직비디오 전원 출연을 결정하며 엠에스지워너비의 끈끈한 의리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의 ‘듣고 싶을까’는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 박근태와 김도훈이 이들의 데뷔곡 ‘바라만 본다’에 이어 또다시 이들을 위해 만든 노래다. 레게 베이스가 어우러진 뭄바톤 장르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