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이집트 공주로 변신~

by figaro

151213~1

[사진 필굿뮤직 제공]

 

가수 윤미래가 오는 14일 자정 발표하는 발라드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의 공개를 앞두고 스페셜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필굿뮤직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사진에는 정돈된 숏컷 헤어스타일에 매혹적인 드레스를 입은 윤미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스페셜 포토 속 윤미래의 모습은 여신의 포스가 넘쳐 흐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필굿뮤직 측은 사진과 함께 ‘드디어 내일 여러분의 미래가 옵니다. 애절하게 찾던 답… 사랑이 맞습니다. 사랑이 맞을거야’라고 윤미래가 직접 신곡에 대해 코멘트한 글과 함께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의 공개 날짜와 시간을 표기했다.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는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며 헤매이면서도 다시 그 사랑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윤미래만의 매력적인 감성 허스키 보컬로 압도적 감성을 담았다.

랩, 발라드 등 발표하는 곡마다 윤미래만의 감성을 녹여내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윤미래인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미래는 그동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여성 래퍼이면서, ‘시간이 흐른 뒤’, ‘하루하루’, ‘메모리즈’ 등 감성적 알앤비 기반의 랩곡들과 ‘터치 러브’, ‘너를 사랑해’, ‘너의 얘길 들어줄게’ 등 드라마 OST를 통한 알앤비 보컬곡들을 히트시키면서 독보적인 감성 보컬리스트로도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윤미래의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는 12월 14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되며 뮤비도 함께 공개한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