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6기, 역대급 솔로남 등장에 3MC도 긴장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나는 SOLO’ 스틸 . 2022.02.08. (사진= NQQ, SBS PLUS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나는 SOLO’에 ‘럭셔리 카’ ‘데니안’ ‘주진모’ ‘서민갑부’ 등 화려한 타이틀의 솔로남들이 등장한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NQQ·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새로운 ‘솔로나라 6번지’는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한옥 마을에서 로맨스를 시작한다.

이곳에 처음 등장하는 6인의 솔로남이 비주얼, 피지컬, 재력 등 모든 면에서 역대급을 자랑해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의 동공이 흔들린다.

이중 한 솔로남은 럭셔리 카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하는데, 이 모습을 지켜본 MC 데프콘은 “저 차는 대기만 1년 정도 걸린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또 이 솔로남의 반전 직업을 공개하자 3MC는 “완전 멋있다”며 입을 다물지 못해 해당 솔로남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닮은꼴’ 훈남 솔로남들도 연이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니안과 주진모를 연상시키는 이목구비에 3MC은 과몰입하게 하는가 하면 다른 솔로남은 ‘슈퍼 리치’만 출연할 수 있다는 채널A 시사·교양프로그램 ‘서민갑부’에 출연한 경력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다 같이 모인 6인의 솔로남들 역시 서로를 확인한 뒤 “안 올 걸 그랬다” “이번 기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등의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