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7인 완전체 ‘엔믹스’ 공개…”현실+미지 세계 만난다”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엔믹스 멤버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배이, 지우, 지니, 릴리, 설윤, 해원, 규진. 2022.02.08.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JYP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의 일곱 멤버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JYP는 8일 소셜 미디어에 엔믹스의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의 첫 번째 단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자신감 넘치는 포즈, 카메라를 응시하는 단단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JYP는 “현실 세계에 두 발을 딛고 서 있는 엔믹스와 해파리를 비롯해 여러 해양 생물이 떠다니는 미지의 세계가 만나는 사진 속 신비로운 공간은 데뷔 콘셉트를 압축한다”고 소개했다.

영원한 현역’인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이끄는 JYP는 ‘걸그룹 명가’로 통한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ITZY) 등 선보인 걸그룹들이 잇따라 성공했다.

엔믹스는 JYP가 있지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이다. 지니, 지우, 규진, 설윤, 배이(BAE), 해원, 릴리(LILY)로 구성됐다.

팀명은 나우(now), 뉴(new), 넥스트(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의 합성어다.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지녔다고 JYP는 설명했다.

데뷔 타이틀이 ‘오오(O.O)’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오(Oh)!를 형상화한 것이다.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엔믹스의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엔믹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데뷔 ‘애드 마레’를 공개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