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별 제작”

by Idol Univ

가수 현아와 던이 6년 열애 끝에 최근 결혼을 약속한 가운데, 프러포즈링의 특별한 제작 비화가 전해졌습니다.

지난 3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라는 프러포즈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현아와 던이 네 번째 손가락에 같은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손을 포개는 모습이 담겨있었고, 이후 현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연히 YES지”라며 던의 청혼에 화답했습니다.

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수 제작

많은 누리꾼이 현아와 던의 결혼을 축복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의 프러포즈링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어느 브랜드 상품인지,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 지등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자 현아-던 커플의 반지를 제작한 업체 측에서 제작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주얼리 제작 업체는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알록달록 커플을 위해 똑 닮은 프러포즈 반지를 만들 기회가 있었다”면서 “현아-던 커플의 반지는 커스텀 제작으로 주문을 받고 있지 않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던 님이 많은 사랑과 시간을 쏟으신 만큼 현아 님을 위해 유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직접 던 님이 오팔과 다이아몬드를 고른 정성이 가득한 반지”라고 설명했습니다.

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수 제작
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수 제작

업체 측에 따르면 현아-던 커플의 프러포즈링은 백금 반지로, 현아가 가장 좋아하는 오팔과 7가지 다양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됐습니다. 이에 대해 업체 측은 “사랑에 가격을 붙일 순 없지만, 정성을 더한 상당한 금액이 들어갔다. 예쁜 커플을 위해 반지를 만들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서 프러포즈 소식을 알리면서 현아-던 커플의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현재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아는 프러포즈 소식을 알린 후에도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며 선물 받은 반지와 케이스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던에 대한 애정을 거듭 드러냈습니다.

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수 제작
어디서도 못 사는 '현아♥던' 반지…"유일무이 특수 제작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던은 이듬해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으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날 신곡을 발표하고 유닛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 시상식 무대에서 입 맞추는 엔딩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현아·던 인스타그램, diligems)

( 타)

(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