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위해 70만원으로 풀빌라를 빌려본 적 있어” – 나선욱

by Idol Univ

[*]이강산 인턴 기자 = 유튜버 나선욱이 전(前) 여자친구와 즐긴 초호화 여행담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물 ‘다시갈지도’에서는 ‘선 넘는 여행지 베스트 3’을 주제로 나라 간의 국경을 넘나드는 이색 여행이 펼쳐진다. 여행 파트너인 개그우먼 김신영, 가수 이석훈, 역사 강사 최태성과 게스트인 나선욱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나선욱은 약 122만명의 구독자를 둔 유튜버다. 허세 가득한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 기술이 압권인 ’99대장 캐릭터’로 주목받았다. 이날 나선욱은 개그우먼 김신영을 사로잡기 위한 플러팅 필살기를 날린다. 하지만 김신영은 “절대 안 넘어간다”며 코웃음으로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나선욱은 실제로 플러팅 고수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거 여자친구와 함께 1박에 70만원짜리 풀빌라 펜션을 빌려 본 적이 있다. 개인 수영장이 딸려 있는 풀빌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빵빵하게 틀고 놀았다”며 본인 인생 최대 플렉스를 즐긴 커플 여행담으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기상천외한 6개국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1분 안에 국경 넘는 법 스페인&포르투갈’, ‘바다 건너 휴양 말레이시아&태국’, ‘한 지붕 두 나라 프랑스&스위스’를 랭킹 주제로 랜선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이돌 유니버스 dlrkdtks34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