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요리 제자로 삼으라면” – 이연복

by Idol Univ

[*]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랜만에 돌아온 이찬원의 일상으로 꾸며진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3.12.07.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이찬원이 다시 요리 실력을 뽐낸다.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오랜만에 편스토랑에 돌아온 이찬원의 일상으로 꾸며진다.

이날 이찬원은 집에서 셀프 카메라로 촬영한 ‘찬또 브이로그’ 영상으로 등장했다. 영상 속 이찬원은 “‘편스토랑’ 6관왕 육찬원 또셰프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찬원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깔끔한 주방과 거실, 예스러운 방석, 다양한 반찬으로 채워진 냉장고 등 집안 곳곳을 소개했다.

이후 그는 각종 식재료를 건조해 보관해두는 ‘찬또나물방’을 공개했다. 이전에도 공개한 찬또나물방은 옥수수, 코다리, 연근 등 새로운 식재료들로 채워져있었다. 이를 본 이찬원의 절친 MC 한해는 “찬원이는 MZ인데 할머니 감성이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건조한 식재료들을 활용해 다양한 집밥 요리를 선보였다. 이를 본 셰프 이연복은 “요리 제자를 삼으려면 찬원이를 삼아야 한다”며 칭찬하기도 했다.

◎아이돌 유니버스 dlrkdtks34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