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JS엔터, 완전체 앨범으로 음원차트 균열 낼 것인가?

by Idol Univ

[*] 박결 인턴 기자 =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가 트로트가수 유산슬(유재석),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에 이어 음원차트에서 균열을 일으킬 지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음악프로젝트 JS엔터의 첫 번째 완전체 앨범이 소개된다.

6인조 보이그룹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와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의 댄스곡 ‘잠깐만 타임(TIME)’의 음원이 방송 직전인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먼저 공개된다.

JS엔터 대표이자 원탑 리더이기도 한 JS(유재석)는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를 처음 듣자마자 반했다고 했다. JS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에 더해 데이식스(DAY6) 영케이를 메인 보컬로, 코요태 김종민을 메인 댄서로 영입했다.

‘세이 예스’는 그루비하고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의 곡이다. 곡의 제목처럼 긍정적인 메시지의 노랫말로 희망을 선사한다. 또한 ‘세이 예스’는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아이유 ‘셀러브리티(Celebrity)’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곡을, ‘도망가자’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맡았다.

주주 시크릿은 발라드곡 ‘돌아와줘요’에 이어 댄스곡 ‘잠깐만 타임’으로 또 한 번 변신을 선보인다. ‘잠깐만 타임’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삼바 리듬을 베이스로 했다. 폴킴, 기리보이, 정기고, 소유와 협업을 한 프로듀서 구름이 처음으로 댄스곡에 도전한 노래다.

제작진은 “JS엔터의 원탑과 주주 시크릿은 서로 다른 댄스곡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면서 “원탑은 ‘스트릿 맨 파이터’ 힙합크루 뱅크투브라더스에게 안무를 받았고, 주주 시크릿은 요즘 제일 핫한 안무팀과 만난다”고 예고했다.

이번 음원 수익금은 모두 기부한다.
◎아이돌 유니버스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