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는 ‘나의 스승님’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가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2023.11.21.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선(善) 박지현이 동료 강재수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는 ‘나의 스승님’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가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박지현은 자신의 춤 선생님으로 강재수를 소개한다. 오프닝 무대에서 강재수와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2022) 당시를 회상하면서 “경연 중에도 항상 형이랑 같이 다녔고, 경연이 끝나면 늘 같이 밥을 먹었다. 소중한 형이자 동반자”라며 강재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박지현의 말에 ‘미스터트롯2’ 경연에 함께했던 안성훈·진해성은 “그럼 우리는? 우리도 옆에 있었잖아. 우리한테도 많이 배워갔잖아”라며 서운함을 드러내 웃겼다.
가수 은가은은 과거 ‘가상 남편’이었던 개그맨 이상준을 스승으로 소개하면서 “내 연애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해주는 분”이라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상준이 연애 스승이라는 말에 가수 홍지윤은 “스승님이 잘못된 것 같은데”라며 진심을 드러내 웃음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