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남편과의 특급 내조, 핑거푸드 30인분

by Idol Univ

[*] 2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사진= KBS 2TV ‘편스토랑’ 제공) 2023.10.26.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2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남편을 위해 집에서 핑거푸드 5종 30인분을 만드는 이정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VCR에서 이정현은 “오늘 남편이 고마운 분들께 인사를 드리는 날이라 남편에게는 정말 중요한 날이다”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작은 선물로 간단한 핑거푸드를 만들어 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작은 선물이라고 했지만 이날 이정현이 만들어야 하는 핑거푸드는 총 5종으로 무려 30인분이었다. 집에서 만들어내기엔 다소 버거운 분량이다.

이정현은 먼저 달걀 30개를 삶아 귀엽고 앙증맞은 달걀 버거를 만들었다. 이어 라이스페이퍼와 고추냉이 마요소스로 맛을 낸 연어 카나페도 완성했다.

직접 휘핑을 친 크림에 크림치즈를 넣고 키워, 샤인머스캣, 딸기 등을 통으로 넣은 과일샌드위치, 방울토마토와 치즈를 꼬치에 끼운 꼬치 카프레제, 무화과 카나페까지 완성했다. 특히 이정현이 제일 좋아하는 샌드위치인 과일샌드는 예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이정현은 테이블 세팅부터 음식까지 모두 손수 준비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제작진은 “남편의 스승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이정현의 핑거푸드를 맛있게 즐겼다”면서 “이정현의 지인들도 깜짝 등장해 이정현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고 전했다.

◎아이돌 유니버스 goin3878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