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 가수 제시와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CHUU)가 21일 오후 7시30분 방송되는 tvN 주말 버라이어티 예능물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2023.10.21.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오후7시3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 제시와 츄가 입담을 뽐낸다. ‘놀토’에 처음 방문한 제시는 “제가 1년 만에 방송 출연하는 것이라 할 말이 엄청 많다”고 밝혔다. 이어 “넉살이 막 웃긴 편은 아닌데 ‘놀토’에서는 웃기다”, “한해가 래퍼 시절에는 허세가 있었는데 예능하더니 착해졌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첫 출연 당시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준 츄는 이날도 상큼한 매력을 폭발했다. 받아쓰기에서도 츄는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하는 등 실력 발휘에 나선다. 하지만 의욕에 넘친 츄는 의도치 않게 대형 사고를 일으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제시는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예능감을 자랑한다. 강렬한 향수 냄새로 옆자리인 이종격투기선수 출신 김동현과 래퍼 넉살의 혼을 쏙 빼놓더니 MC 붐에게도 각종 항의와 잔소리를 쏟아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햄버거 편’이 출제된다. 제시는 아슬아슬한 오답 퍼레이드와 더불어 김동현, 넉살과의 케미도 보여줘 웃음을 더했다.
◎아이돌 유니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