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은둔형’ 청소년 엄마에게 일침…”시할아버지 이름조차 몰라”

by Idol Univ

[*] 11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청소년 엄마 배다은과 고딩아빠 전태현 부부가 출연한다.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제공) 2023.10.11.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기자 =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MC 서장훈이 시할아버지 집에 얹혀사는 ‘청소년 엄마’ 배다은을 향해 일침을 날린다.

11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고딩엄빠4’에는 현재 2개월 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엄마 배다은과 고딩아빠 전태현 부부가 출연한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가 게스트로 함께 한다.

만삭에도 수중에 몇천 원밖에 없었던 이들 부부는 아이를 낳은 직후 생활비를 아끼기 위해 전태현의 할아버지 집에 들어와 함께 살았다. 그러나 배다은은 시할아버지와 일절 마주치지 않는 채 은둔 생활을 하는 것은 물론, 시할아버지에게 단 한 번도 아이를 보여주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에 시할아버지는 손자인 전태현을 불러내 “손주며느리와 아이의 이름이 뭐라고?”라고 묻는다. 그러면서 손주며느리와 증손녀의 이름을 잊지 않기 위해 공책에 정성스레 이름을 써 내려가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할아버지 집에서 함께 사는데도 서로 이름을 모른다니, 이게 시트콤이야, 코미디야?”라며 참아왔던 쓴소리를 터뜨린다. 이어 철없는 두 사람의 행동에 “부모가 될 준비가 전혀 되지 않은 사람들이 주변에 폐를 끼치고 있는 상황”이라고 냉철하게 말한다.

특히 은둔형 일상을 이어가는 배다은을 향해서는 “(성격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다. 저 삶이 말이 되는가”라며 변화를 촉구했다.

◎아이돌 유니버스 myb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