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한테 아직 중3이야”…’스우파2′ 리더, ‘스걸파2’ 지원 독려

by Idol Univ

[*] 25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측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8크루 리더들이 직접 지원 독려에 나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제공) 2023.09.25. photo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에디터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2’ 참가자 모집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 리더들이 힘을 보탰다.

25일 ‘스걸파2’ 측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8크루 리더들이 직접 지원 독려에 나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베베의 리더 바다는 “넌 나한테 아직 중3이야. 그러니까 잘 들어”라고 말하며 자신이 만든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 안무의 시그니처 장면을 재현했다.

이후 펑키와이(마네퀸)·커스틴(잼 리퍼블릭)·리아킴(원밀리언)·바다가 차례로 등장해 “‘스걸파2’가 돌아왔다. 월드클래스 10대 댄서를 기다리고 있다. 국적, 개인, 크루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며 ‘스걸파2’ 지원 자격을 설명했다.

미나명(딥앤댑)과 할로(울플러) 역시 뒤를 이어 “그 실력 썩히고 있을 거야? 너희들의 아이덴티티(정체성)를 드러내봐”라며 지원자들을 독려했다.

‘스우파2’ 첫 탈락 크루 츠바킬의 리더 아카넨도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더해 반가움을 안겼다. 끝으로 놉(레이디바운스)이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스걸파2’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9일 오후 11시59분(KST)까지다. 춤을 사랑하는 10대 여학생(2005~2010년 출생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엠넷플러스(Mnet Plus)와 유튜브 채널 더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유니버스 myb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