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문예빈 인턴 에디터 = 개그우먼 박미선이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 경연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프로젝트 그룹 제로베이스원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23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2023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다. 개그우먼 박미선·조혜련·신봉선·김혜선, 스포츠 스타 모태범·유희관·정유인, 배우 예원, 아이돌 예린, 케플러 샤오팅·김채현, 제로베이스원 김지웅·박건욱이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 제로베이스원 김지웅·박건욱이 등장하자 박미선은 “‘보이즈 플래닛’ 파이널까지 한 회도 놓치지 않고 다 봤다”며 애청자로서 두 사람을 향한 진심 어린 팬심을 고백한다. 이에 박건욱은 짝쿵 콘셉트에 과몰입하며 박미선의 오랜 짝꿍 김희철에게 삼각관계를 선포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은 “어른 놀리는 거 아니야”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조혜련·김혜선은 이수근의 짝꿍 자리를 두고 살벌한 쟁탈전을 벌인다는 전언이다.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대결이 이어지자 급기야 이수근은 “그냥 둘이 짝하면 안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날 예린은 신곡 ‘밤밤밤’ 챌린지를 선보이고, 수영 선수 정유인은 대학교 동문 선배 서장훈에게 개인 카드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한다.
◎아이돌 유니버스 m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