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프랑스 디저트에 반응 폭발…’톡파원 25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JTBC ‘톡파원 25시’. 23.04.17. (사진=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에디터 = ‘톡파원 25시’에서 덴마크 소도시의 매력과 프랑스 명품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이색 투어가 펼쳐진다.

17일 오후 8시50분 방송 예정인 ‘톡파원 25시’에서 덴마크 ‘톡(TALK)’파원은 바이킹 문화의 중심지 로스킬레를 찾아 바이킹의 역사를 알아본다. 그중에서도 덴마크 역대 왕가의 무덤이 있는 로스킬레 대성당에서는 전설적인 바이킹의 왕 헤럴드 블루투스 곰슨 벽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규격의 통신 장치를 하나로 통일하는 ‘블루투스’가 헤럴드 블루투스 곰슨에게서 유래 되었다고 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다.

또한 덴마크 톡파원은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휴양지 헬싱외르에서 셰익스피어의 비극 ‘햄릿’의 모티브가 된 크론보르 성으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성의 입구부터 시간의 흐름, 존재의 의미, 죽음 등 ‘햄릿’의 주제가 상징적으로 조각되어 있고 내부 구조가 ‘햄릿’에 나오는 장면과 똑같아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MC 이찬원의 리액션이 폭발한 프랑스 명품 디저트 투어가 공개된다. 프랑스 톡파원이 안내한 D사 본점 카페에서는 D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의 디저트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려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어 프랑스 톡파원은 L사 카페에선 식기류 뿐만 아니라 커피와 케이크에서도 브랜드 로고를 찾아볼 수 있다고 소개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myb@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