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 2023.02.28. (사진=탱고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예빈 인턴 에디터 = 유키스(U-KISS)의 멤버 수현이 이연복 셰프와 함께한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0년 전통의 수타 우동집을 소개한 지난 에피소드에 이어, 수현은 이연복 셰프와 셰프의 전문 분야인 중식 맛집을 방문해 특별한 먹방을 펼쳤다. 둘은 심도 있는 ‘음식 토크’를 나누며 새로운 ‘먹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멤버 수현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UKISS’를 통해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를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는 수현이 일본 도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고, 음식에 걸맞은 술까지 페어링해 이색 먹방을 선보이는 콘텐츠다. 수현의 유창한 일본어 실력과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바탕으로 현지 문화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는 현재까지 10개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매주 월요일, 목요일 19시 유키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일본 활동 당시 도움을 줬던 지인들과의 만남과 더불어 맛집 탐방·길거리 먹방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수현이 속한 유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UKISS’를 통해 ‘유키스 온 더 블록’, ‘수현OPPA 미술랭 in 도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은 유키스는 완전체 및 솔로 활동을 비롯해 연기,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myb@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