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
[*] 김지혜. 2023.02.26.(사진 = SNS 캡쳐)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그룹 ‘캣츠’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혜가 뺑소니 사고를 당했다.
김지혜는 26일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살면서 뺑소니는 처음 어떤 사람이 차를 박고 도망갔다고 목격자분이 연락주셔서 알았어요. 뺑소니는 정말 무서운 일이라 경찰서 갑니다”고 알렸다.
이어 경찰서 교통조사계를 방문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 새벽에 걱정해 주시는 디엠이 너무 많이 오네요. 제가 차에 타고 있던 건 아니라 전 괜찮습니다”라고 현재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앞범퍼 쪽 번호판이 부서진 사고 현장 사진도 게재했다.
김지혜는 “차도 크게 파손된 건 아니고 목격자분이 가해자 차량이 음주운전 같다고 해서 신고하러 다녀왔는데 잡혀도 따로 처벌이 없고 벌점 정도라고 하네요. 음주운전도 하루가 지나면 밝혀낼 수가 없다고 하고 이래저래 마음이 답답한 새벽입니다”라고 토로했다.
한편 김지혜는 2007년 데뷔해 이듬해 해체한 4인조 걸그룹 ‘캣츠’에서 ‘한민아’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이후 뮤직비디오와 방송 등에 출연하다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9년 그룹 ‘파란’ 출신의 뮤지컬 배우 최성욱과 결혼했다. 지난해 두 사람은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사이’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