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새 미니앨범 아트워크 이미지 공개…웅장+신비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라포엠(LA POEM) 앨범 아트워크 2023.02.20 (사진= 스튜디오 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유진 인턴 에디터 = 라포엠이 3월 8일 컴백에 앞서 선공개곡 ‘닻’을 공개한다.

20일 소속사 스튜디오 잼은 “라포엠이 3월 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발매한다. 선공개곡 ‘닻(anchor)’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라포엠 공식 SNS에는 새 미니앨범 ‘디 알케미스트’와 선공개곡 ‘닻’의 아트워크가 게재됐다. 공개된 두 아트워크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무드를 살필 수 있다. 먼저 ‘디 알케미스트’의 아트워크에는 빛나는 달이 금빛 아우라를 발산하며 모래사장 위를 구르고 있어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닻’의 아트워크는 바다를 항해하고 있는 배와 구름 사이를 뚫고 나오는 햇빛이 희망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선공개곡 ‘닻’은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라포엠을 알리는 곡이다. 라포엠은 선공개에 이어 새 미니앨범 ‘디 알케미스트’를 발표한다. 이는 성장을 이뤄낸 많은 이들에게 보내는 승전보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3월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라포엠의 선공개곡 ‘닻’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jt3132@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