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02.10.(사진 = EN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최윤정 인턴 에디터 = 김태호 PD가 다시 토요일의 남자로 돌아온다.
10일 ENA 예능물 ‘던져서 세계 속으로-지구마불 세계여행’이 내달 4일 오후 7시5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원지의 하루)가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세계여행을 떠나는 작품이다.
무엇보다 1년만에 돌아온 김태호 PD의 연출작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12년간 MBC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 연출을 맡으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이번엔 어떤 색다른 프로그램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날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는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여행지의 운명을 맡긴 주사위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여행지가 결정되는 순간, 항공편 및 숙소를 현장에서 결정했다. 이때 원지가 “황금 열쇠를 쓰겠다”고 말하는 장면이 포착된다.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콘텐츠 대결을 벌이는 삼총사의 활약상도 예고됐다. 3주간 총 이동거리 25만 km. 지구 다섯 바퀴를 돈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부루마불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첫 행선지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유튜브 채널 ‘TEO’를 통해 공개된다. ENA 채널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Centiner0913@1.234.21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