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광-희의 재즈전파사’ 1주년 기념 LP음악감상회 개최

by Idol Univ

[*]



associate_pic

[*] ‘광-희의 재즈전파사’ 로고 2023.02.06 (사진= 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유진 인턴 에디터 = 지니뮤직이 지니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광-희의 재즈전파사’ 제작 1주년을 맞아 LP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지니뮤직이 오는 17일 LP음악감상회를 지니뮤직 사옥에서 개최한다. 청취자 40명을 초대할 예정이며, 청취자들은 ‘광-희의 재즈 전파사’ 49회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LP감상회 프로모션을 열고 있는 ‘광-희의 재즈전파사’ 49회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롤링스톤 매거진의 200대 보컬리스트에 오른 재즈아티스트 10명의 음악을 선곡해 들려준다. 아레사 프랭클린을 비롯해 빌리 홀리데이, 레이 찰스 등 세계적인 재즈아티스트들의 음악이야기가 담겨있다.

‘광-희의 재즈전파사’는 20년간 재즈계에 몸 담아온 편집장 김광현과 재즈 현장소식을 폭넓게 전하는 에디터 류희성이 진행을 맡아 청취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재즈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이끌고 있다.

현재까지 재즈전파사는 49편이 공개됐다. 매회마다 일상에서 재즈음악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마별 재즈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오디오콘텐츠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지니뮤직 김정욱본부장은 “광-희의 재즈전파사는 재즈음악을 좋아하는 찐팬들과 오프라인에서 LP음악을 감상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아날로그 감성으로 재즈음악을 즐기는 시간을 마련한다”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클래식, 재즈, 힙합, 케이팝 등 다양한 음악장르별 음악스토리를 담은 오디오콘텐츠를 제작, 공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jt3132@1.234.219.163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