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테이씨 말레이시아 팬미팅. 2023.02.06.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장인영 인턴 에디터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첫 말레이시아 팬미팅을 마쳤다.
6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지난 4일 말레이시아 제프 쿠알라룸푸르(Zepp Kuala Lumpur)에서 팬미팅 ‘헬로 스테이씨(Hello STAYC)’를 열었다.
이날 스테이씨는 ‘쏘 배드(SO BAD)’와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과 첫 인사를 나눴다. 이어 ‘런투유(RUN2U)’, ‘쏘 왓(SO WHA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등 다채로운 무대로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스테이씨는 근황 토크와 함께 풍성한 코너들로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스테이씨는 팬들이 한 질문에 직접 답해주는 포스트잇 Q&A 코너와 멤버들을 두 팀으로 나눠 랜덤 공 튀기기 게임과 컵빙고 게임을 진행한 ‘스테이씨 VS 스테이씨’ ‘코너 등을 진행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현지 팬들과 함께 로컬 노래를 떼창하며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이들은 팬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파피(Poppy)’ 챌린지를 하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스테이씨는 “이렇게 말레이시아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설레고 기쁘다. 저희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말레이시아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 성장하는 스테이씨 되겠다”고 소감을 밝힌 뒤 ‘에이셉(ASAP)’을 앙코르 곡으로 선사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4일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 베어(Teddy Bear)’를 발매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young62@1.234.219.163